2011년 동계 동기동창 모임

 

 

 

 

 

 

 

금년에도 2월 4일 무터 12일까지 일정을 잡아 프로리다에서 동기들이 모여 즐거운 날을 보내었습니다.

예년에 우리가 Lakeland에서 모임을즐겼지만 금년에는 Tampa에서 모였습니다.  여러가지 이유를 든다면 첯째 Tampa근처에 우리동기들이 제일 많이 모여있고, 둘째 Tampa에는 골프장이 79군대나 있습니다. 그리고 극동식 음식점도 많아서 저녁 만찬 할곳을 고르기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동기들이 배푸는 파티는 금상 첨화였습니다.

Pebble Creek에서 4번, Heritage's Isle에서 2번, 그리고 Eagle's에서 한번 모여서 골프를 즐겼고 저녁마다 일본요리집, 중국 요리집으로 다니며 호식을 하고 친목도  좋았습니다. 하루 저녁은 정의철 댁에서 또 다른 하루는 황현상댁에서 만찬을 푸짐하게 하여 정말 오랫만에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환현상, 고의걸 두 주동자가 용이주도 철저면밀하게 준비를 하여 지난 시간들이 아주 순조로왔습니다.  아래 사진 들을 보시면 참가자들을 대략 아실 수 있을 것잊니다.  사진들을 즐기 십시오.

 

 

삼삼오오 모이기 시작

전투준비

출전전 기년 촬영 - 건투를 ...

자 모두 준비가 되었으니..시작을 해보시지요.

코스가 좋은데, 어디 물들이 많아서...

Very Good Start

역시 푸로가 달라

Take Off가 그리 나쁘지는 않아...

Beautiful Weight Shift

Excellent Stance

공이 어디로 갔나? 누가 봤서?

Nice finish

수고들 하시고 재미도 있었고...

Now is the time for the joy of Nineteenth Hole..The Water hole

새들이 예쁘고 여러가지 각 종류가 어떻게 많은지 ...정말 딴세상이여...

 

골프를 마치고 맥주한잔에 담소로 친목 하는 것이 제 19홀이라면 이 저녁 파티는 제 20홀로 치면 되겠네요.

파티가 좋아 가기가 실치만 또 내일 아침을 생각 해서 좀 쉬어야 공이 제되로 맞을 것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