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서남부 여행: 자이언(Zion) 국립공원, UT.

사진이 나오지 않으면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http://kr.blog.yahoo.com/koramsohn@sbcglobal.net/1181

자이언(Zion) 국립공원, UT.

유타 주의 서남쪽 끝에 있으며, 관광객들은 주로 버진(Virgin)강을 따라 들어갈 수 있는 남쪽 끝에 해당되는 지역을 간다. 초기 모르몬(Mormon)교의 개척자 들이 이 거대한 조각과도 같은 바위들을 보고 이곳은 "하나님이 사시는 야외 사원"이라고 믿고 이름을 시온 또는 자이언(Zion)이라고 불렀다.

브라이스 캐니언의 첨탑과는 대조적으로, 이 공원은 둥그스름한 화성암에 빨강 및 갈색을 중심으로 흰색과 노란색이 어울려 있는 거대한 절벽의 연속이다. 내 의견으로는 자이언 국립공원은 남성적인 공원으로 경주에 있는 석가탑과 같고, 브라이스 Canyon 국립공원은 다보탑과 비슷한 성격인 것 같다.

이 국립공원에는 종교와 연관된 이름들이 있는데 "아브라함, 이삭, 야곱의 산"이 있고, 이 외에도 장기판 대지(Checkerboard Mesa), The Organ, Temple of Sinawava 등을 볼 수 있다.


"아브라함, 이삭, 야곱의 산".



장기판 대지, Checkerboard mesa.



∧∧ 사원과 탑. Temples and Towers. 1) 서부 사원, 2655 m이다. West Temple; 2) 해시계, Sundial; 3) 희생의 제단, Altar of Sacrifice; 4) 벌집, Beehives. * 아래 사진은 공원에 있는 전시물을 찍은 것이다. The 2nd picture is from the display at the Park.



가족들과 함께(2003년).